DP to HDMI 케이블 연결했는데 신호없음이 뜰 때

DP to HDMI 케이블로 HP 미니 PC와 삼성 43인치 스크린을 연결했는데 신호 없음이 뜨면서 PC의 내용이 모니터에 출력되지 않았다.

미니 PC를 24인치 LG모니터에 연결해보니 LG모니터에는 출력이 되었다.

미니 PC의 윈도우에서 해상도도 바꿔보고 주사율도 변경해서 삼성 43인치 스크린에 연결했지면 여전히 신호없음이 떴다.

문제는 케이블이었다. DP to HDMI 케이블이 너무 구린 것이라 화면 크기가 적은 모니터에는 내용이 뿌려졌지만 화면크기가 비교적 큰 모니터에는 내용이 뿌려지지 않은 것이었다. DP to HDMI 케이블을 좀 더 좋은 걸 사서 바꿔 끼워보니 잘 되었다. 

반응형